지독했던 폭염이 어느새 사라지고 선선한 바람이 불어오며 가을이 다가왔음을 알리고 있다. 지금부터는 연말 보너스를 챙기기 위해 배당투자로 시선을 돌리는 것이 좋다.
보통 배당주는 9월부터 배당락 전인 12월 중순까지 강세 흐름을 나타내는 경향이 있다. 해당 기간 중 배당주의 주가 상승률이 코스피 대비 평균 3% 이상 높은 것으로 알려진 만큼, 주가가 더 오를 여지가 있는 지금을 비중확대 기회로 활용하는 것이 좋다.
한편, 개인들의 스탁론에 대한 관심이 점차 높아지고 있다. 모처럼 찾은 투자 기회를 살리기 위해 투자자들이 더 많은 자금을 활용할 수 있는 스탁론으로 눈길을 돌리고 있기 때문이다.
또한 증권사 미수/신용을 스탁론으로 상환할 수 있어 추가 담보나 종목 매도 없이 간단히 갈아탄 후 반등 시기를 기다릴 수 있어 스탁론에 대한 수요가 점차 증가하는 추세다.
◆ 하이스탁론, 연 2.5% 업계 최저 금리(1개월 무이자) 상품 출시
<하이스탁론>에서 연 2.5%의 최저금리에 1개월 무이자로 활용할 수 있는 상품을 출시했다. 누구나 신용등급 차등 없이 자기자본 포함 최대 4배까지 주식 투자금으로 활용할 수 있으며 보유주식 매도 없이 증권사 미수/신용도 즉시 대환이 가능하다.
마이너스 통장식 대출, 추가 및 증액대출 등 다양한 형태로 이용할 수 있는 〈하이스탁론〉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은 투자자는 고객상담센터(1599-0602)로 연락하면 대출 여부와 상관없이 24시간 언제든 전문상담원과 편리한 상담이 가능하다.
- 연 2.5% 업계 최저금리 (1개월 무이자)
- 12년 연속 스탁론 시장 점유율 1위, 7년 연속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대상
- 증권사 미수/신용 실시간 상환
- 마이너스 통장식, 한도증액 대출, 한 종목 100% 집중투자
- 연장수수료 無
※ 하이스탁론 : 1599-0602☆
※ 바로가기 : http://www.his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