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10대 그룹에서도 투자 받은 믿고보는 신뢰가는 정보
주식 안하면 바보 아닌가요?! 자칭 투자 경력 8년차라는 박상운씨(52)는 요즘 주식시장을 보면서 이렇게 얘기한다.
그러나 박씨도 한동안 가슴 아픈 투자 실패를 겪고 나서 절치부심 이후 대박타임 전문가 따라서 매매한지 3개월 만에 까먹었던 원금 5000만원을 손쉽게 회복했다.
그 사이 무슨 일이 있었던 것일까?
박 씨는 “차트도 볼 줄 모르고 그저 주변에서 좋다는거 사다가 낭패를 보았고 주식을 그냥 포기할까 생각도 들었는데,
쏘나타 끌던 동생이 갑자기 벤츠 E클래스를 새로 뽑았다며 덕분이라고 추천해준 증권스토리 대박타임 전문가를 나도 따라해봤다”며
반토막 난 계좌가 3개월 만에 원금회복, 이제 수익권에 접어들어 하루하루가 행복하다는 박 씨의 행보를 따라해보자.
대박타임 전문가를 모셔와 증권스토리를 운영중인 지앤엠모바일 정상훈 대표는 ''저희증권스토리는 개인투자자만을 위한 고급 주식 정보 공유 어플을 만들어 지난 3년 동안 매년 초고속 성장을 하고 있고 작년에는 10대 그룹에서 투자도 유치 했습니다.
퀀트 분석 시스템을 도입해서 분기별 실적마다 꼼꼼하게 투자하는것은 물론 기업탐방과 정보력에서도 뛰어나 인기가 많은 대박타임 전문가라며 그만큼 실력있는 분들을 모시는데 최선을 다했기 때문에 입소문으로 커진거 같습니다.''라고 소개한다.
바야흐로 지금은주식 투자를 해야하는 시대가 도래했다.
누가 벌고 잃고가 아닌 누가 더 많이 버느냐가 중요한 이제 증권스토리의 행보가 기대된다.
증권스토리는 실시간으로 HTS를 보기 힘든 바쁜 직장인과 자영업자분들도 손쉽게 매매할수 있도록 스마트폰 어플을 이용해서 정보와 푸쉬를 확인 가능하며. 구글플레이(설치 바로가기) , 애플 스토어에서 "주식"으로 검색 해서 증권스토리를 찾아 설치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