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KCC)
리뉴얼을 통해 개선된 주요 사항은 △쉽고 빠른 무료 견적 서비스 구현 △인테리어 정보 공유 확대를 위한 커뮤니티 공간 활성화 △방문자들이 직관적이고 쉽고 빠르게 필요한 정보에 접근 가능한 편의성 증대 등이다.
사용자는 홈페이지 열자마자 ‘상담신청 프로세스 6단계’를 한눈에 확인 가능하다. 투명견적, 투명시공, 투명A/S 서비스가 실제로 어떻게 진행되는지를 단계별 가이드를 통해 직접 체크할 수 있어 고객들은 홈씨씨인테리어의 3가지 패키지 컨셉을 적용한 서비스를 확인 할 수 있다.
또 회원가입 절차 없이도 ‘빠른 상담신청’ 메뉴를 통해 인테리어 상담신청이 가능하며, 전문 담당자가 실측 방문 등에 대한 자세한 답변을 3일 이내에 제공하도록 했다. 그 밖에 인테리어에 대한 다양한 소식과 정보들을 언제든지 즐길 수 있도록 ‘커뮤니티’ 코너를 대폭 보강했다.
KCC 관계자는 “온라인 시대에 홈페이지는 가장 쉽게 개인과 기업간에 커뮤니케이션을 할 수 있는 최고의 장”이라며 “실직적으로 인테리어를 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이 필요한 정보를 얻고, 좀더 쉽고 경제적으로 공사를 진행할 수 있는 정보 교류의 장으로써 홈페이지를 지속적으로 개선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KCC는 리뉴얼 기념으로 홈페이지를 방문해 회원가입을 하면 온라인 자동견적, 인테리어정보 제공, 던킨도너츠& 커피(500명 추첨)증정 등 이벤트를 실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