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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입 브랜드로 새로운 경험 소비 노려 자체 브랜드는 한류 머금고 글로벌 공략 국내 패션업계가 소비 위축 등으로 부진을 겪는 가운데 새로움을 강조하며 해외 중심 전략을 전개한다. 21일 패션업계에 따르면 3분기에 희망을 걸었던 대부분의 패션 기업들은 대부분 신통치 않은 성적표를 받았다. 삼성물산패션부문, F&F, LF, 한섬, 신세계인터내셔날,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 등으 모두 영업이익이 줄었다. 그나마 F&F가 역성장을 면하고 소폭 성장했다. 상반기에만 패션업계에는 여러 외부 환경으로 어려움이 많았다. 지속한 불황에 소비가 좀처
“계란만 생각하고 왔는데 다양한 콘텐츠가 있어 즐겁게 들러보고 있습니다.” 19일 서울시 서초구 양재동 aT센터에서 국내 최초 계란 전문 박람회 ‘에그테크코리아 2025’가 열렸다. 국내 최초 계란 전문 박람회에 관람객들이 호기심을 보이며 체험을 즐겼다. 에그테크코리아는 국내 계란 식품·산업·웰니스를 아우르는 계란 전문 박람회로, 아이부터 어른까지 즐기며 K푸드의 중심인 계란 산업의 트렌드와 혁신을 확인할 수 있는 자리다. 올해 ‘계란, 미래를 열다: K푸드의 글로벌과 웰니스’를 주제로 60개사 100여 개 부스가 참여하는 기업대
내년 1월 ‘CES 2026’ 참가 확정… 역대 최대 규모 부스 조성 디바이스·화장품 시너지 앞세워 글로벌 파트너십 확장 박차 글로벌 뷰티테크 기업 에이피알이 세계 최대 IT·가전 전시회인 ‘CES 2026’에 3년 연속 참가하며 글로벌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낸다. 단순 화장품 브랜드를 넘어 기술력을 갖춘 ‘뷰티테크’ 기업으로서의 위상을 공고히 하겠다는 전략이다. 에이피알은 내년 1월 7일부터 10일까지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CES 2026’에 전시 부스를 마련한다고 19일 밝혔다. 2024년 첫 참가 이후 3년째 행보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