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반도체, 임직원 51명 사내대학서 졸업장 취득

서울반도체는 20일 사내대학을 졸업한 직원 총 51명이 정규대학의 LED관련 전문학사 및 학사 졸업장을 취득했다고 밝혔다.

서울반도체는 글로벌 LED전문가를 꿈꾸는 임직원의 학업을 돕기 위해 등록금의 80%를 지원하고 과별 성적 우수자에게는 등록금 전액을 회사에서 지원해오고 있다. 2013년 2월15일에는 한국산업기술대학교 LED공학과 20명이 학사학위를 취득했고, 2월 20일에는 경기과학기술대학교 LED 공정제어과와 LED 품질경영과의 31명이 전문학사 학위를 취득했다.

서울반도체는 첨단 LED 인재 양성을 목적으로 경기도 시흥에 위치한 경기과학기술대학교, 한국산업기술대학교와 손잡고 사내대학을 운영하고 있으며 교육과정 구성에서부터 수업시간표, 수업방식 등을 함께 계획했다. 2012년에는 연세대와 함께 임원급들의 사내 MBA를 실시하는 등, 현장직원부터 임원급까지 교육을 지원하고 있다. 서울반도체의 과감한 사내 교육에 대한 투자는 진학을 원하는 직원들에게는 교육의 기회를 부여하는 동시에 회사의 LED 기술 경쟁력을 높이는 기회가 되었다.

서울반도체의 사내대학과정은 LED공정제어과, LED품질경영과의 전문학사과정과 LED공학과의 학사과정으로 구성되어 LED전문가로서 요구되는 필수 교육과정을 제공하고 있다. 전 교육과정은 대학에서의 이론 수업과 서울반도체 안산공장에서 현장 수업이 함께 진행되고 있다.

2013년 졸업생인 계영일 연구원은 “이 졸업장은 저의 도전과 노력에 대한 보답이라고 생각된다”며 “처음에는 설레는 마음으로 시작 하였지만 현업과 병행 하다 보니 힘들 때도 많이 있었지만 회사와 동료들의 도움으로 무사히 졸업할 수 있었다” 고 말했다.


대표이사
이정훈, 김홍민
이사구성
이사 7명 / 사외이사 3명
최근 공시
[2025.12.15] 주주명부폐쇄기간또는기준일설정
[2025.12.10] 주권관련사채권의취득결정(자율공시)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