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센타이어, 日조사서 글로벌 고객만족도 1위

▲넥센타이어 마케팅커뮤니케이션팀 한윤석 팀장(오른쪽)과 일본능률협회 컨설팅(JMAC)아키야마 모리요시 회장(왼쪽)이 시상 후 사진을 촬여하고 있다.(현대모비스)

넥센타이어가 일본에서 조사하는 '2010 글로벌 고객만족도(GCSI)'에서 국내 타이어브랜드 가운데 1위를 차지했다.

넥센타이어는 최근 일본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 조사에서 타이어부문 고객만족도 1위를 차지했다고 22일 밝혔다.

글로벌경영위원회가 주최하고 일본능률협회컨설팅에서 주관한 이번 조사는 지난 3월부터 4월까지 4주 동안 국내 총 9개 산업군 164개 부문 680개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해 고객만족 경쟁력을 평가해 인증하는 것으로 고객만족 요소, 고객가치, 글로벌역량, 충성도 등을 주요 평가영역으로 하고 있다.

올해 글로벌 고객만족도 조사는 금융, 자동차, 정보통신, 유통, 식음료 등 전분야의 소비재를 망라하는 조사로 일본능률협회 컨설팅의 과학적 조사방법이 적용됐다.

일본능률협회 컨설팅은 지난 11일 일본 도쿄 아카사카 뉴오타니 호텔에서 넥센타이어를 비롯한 각 부분 1위 시상업체들의 인증식을 개최했다.

넥센타이어 관계자는 “2008년부터 명품보증제도를 도입해 지속적인 고객만족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며 "엄격한 품질관리 노력이 이번 인증의 결과로 이어졌다"고 밝혔다.


대표이사
정의선, 이규석
이사구성
이사 9명 / 사외이사 5명
최근 공시
[2025.12.15] 기타경영사항(자율공시)
[2025.12.12] 주요사항보고서(자기주식처분결정)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