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택배, 현장밀착 경영으로 경쟁력 강화

올해 물류 네트워크 강화, 고객 서비스 제고, 사업 다각화를 중점 추진하고 있는 현대택배는 현장밀착 경영을 통해 경쟁력을 더욱 강화하고 있다고 밝혔다.

2일 현대택배에 따르면 취임 이후 현장경영을 중시해 온 박재영 대표가 현재 매주 2~3군데씩 전국 60여 지점과 사무소를 차례로 찾는 강행군을 하고 있다.

회사 경쟁력의 핵심은 현장이라는 경영철학으로 현장을 중시해온 박대표는 지점 업무보고를 받으면서 문제점에 대한 다각적인 해결책과 지원방안을 마련하는 등 현장 활성화에 힘을 쏟고 있다.

또 박대표는 직급에 관계없이 현장 직원들과 대화시간을 갖고 의견을 나누며 특유의 친화력으로 현장 직원들을 격려하는 등 사기 진작에도 앞장서고 있다는 게 회사측 설명이다.

현대택배 관계자는 “관리자는 현장에서 항상 발로 뛰어야 한다”는 박대표의 적극적인 리더쉽이 회사에 큰 활력을 불어넣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현대택배는 현장 경쟁력 강화를 통해 올해 운영 효율화와 수익성 개선을 강력히 실천해 나갈 방침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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