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성환 기후부 장관, 여름철 전력수급 대책회의 [포토로그]

▲김성환 기후에너지환경부 장관이 25일 서울 마포구 한국중부발전 서울발전본부에서 열린 여름철 전력수급 대책회의에서 모두발언을 하고 있다. 신태현 기자 holjjak@
▲김성환 기후에너지환경부 장관이 25일 서울 마포구 한국중부발전 서울발전본부에서 열린 여름철 전력수급 대책회의에서 모두발언을 하고 있다. 신태현 기자 holjjak@
▲김성환 기후에너지환경부 장관이 25일 서울 마포구 한국중부발전 서울발전본부에서 열린 여름철 전력수급 대책회의에서 모두발언을 하고 있다. 신태현 기자 holjjak@
▲김성환 기후에너지환경부 장관이 25일 서울 마포구 한국중부발전 서울발전본부에서 열린 여름철 전력수급 대책회의에서 모두발언을 하고 있다. 신태현 기자 holjjak@
▲김성환 기후에너지환경부 장관이 25일 서울 마포구 한국중부발전 서울발전본부에서 열린 여름철 전력수급 대책회의에서 모두발언을 하고 있다. 신태현 기자 holjjak@
▲25일 서울 마포구 한국중부발전 서울발전본부에서 열린 여름철 전력수급 대책회의에 앞서 김동철(왼쪽) 한국전력공사 사장과 이정복 한국서부발전 사장이 대화하고 있다. 신태현 기자 holjjak@
▲김성환 기후에너지환경부 장관이 25일 서울 마포구 한국중부발전 서울발전본부에서 여름철 전력수급 대책회의를 마친 뒤 발전설비현황을 점검하고 있다. 신태현 기자 holjjak@
▲김성환 기후에너지환경부 장관이 25일 서울 마포구 한국중부발전 서울발전본부에서 여름철 전력수급 대책회의를 마친 뒤 발전설비현황을 점검하고 있다. 신태현 기자 holjjak@
▲김성환 기후에너지환경부 장관이 25일 서울 마포구 한국중부발전 서울발전본부에서 여름철 전력수급 대책회의를 마친 뒤 발전설비현황을 점검하고 있다. 신태현 기자 holjjak@
▲김성환 기후에너지환경부 장관이 25일 서울 마포구 한국중부발전 서울발전본부에서 여름철 전력수급 대책회의를 마친 뒤 발전설비현황을 점검하고 있다. 신태현 기자 holjjak@
▲김성환 기후에너지환경부 장관이 25일 서울 마포구 한국중부발전 서울발전본부에서 여름철 전력수급 대책회의를 마친 뒤 발전설비현황을 점검하고 있다. 신태현 기자 holjjak@
▲김성환 기후에너지환경부 장관이 25일 서울 마포구 한국중부발전 서울발전본부에서 여름철 전력수급 대책회의를 마친 뒤 발전설비현황을 점검하고 있다. 신태현 기자 holjjak@
▲김성환 기후에너지환경부 장관이 25일 서울 마포구 한국중부발전 서울발전본부에서 여름철 전력수급 대책회의를 마친 뒤 발전설비현황을 점검하고 있다. 신태현 기자 holjjak@

김성환 기후에너지환경부 장관이 25일 서울 마포구 한국중부발전 서울발전본부에서 여름철 전력수급 대책회의를 가진 뒤 발전설비현황을 점검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많이 본 뉴스
댓글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