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홀리데이 무브 페스타(Holiday MOVE Festa)' 키 비주얼 (사진제공=롯데아울렛 )
롯데아울렛이 홀리데이 무브 페스타(Holiday MOVE Festa)를 열고 설 명절을 맞아 풍성한 쇼핑 혜택과 즐길 거리를 선보인다.
6일 롯데아울렛에 따르면 이날부터 22일까지 살로몬, K2, 내셔널지오그래픽, 파타고니아 등 20여 개 아웃도어 브랜드가 참여해 F/W 시즌 상품에 대해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블랙야크, 컬럼비아에서는 각각 55%, 30% 할인한 특가 아우터 품목을 판매한다. K2는 3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패딩 베스트를 증정한다. 노르디스크에서는 구매 금액대별 리유저블백 등의 사은품을 제공하는 추가 혜택도 선보인다.
다가오는 새학기 시즌을 맞아 키즈 상품군 특가전도 마련했다. 네파키즈, 내셔널지오그래픽 키즈, MLB 키즈 등 키즈 브랜드의 아동 책가방을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겨울 아우터 역시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봄 시즌을 앞둔 스포츠·골프 상품 특가전도 선보인다. 뉴발란스, 미즈노 등 총 20개 스포츠 브랜드에서 최대 20% 추가 할인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골프용품 전문 브랜드 골프존마켓은 젝시오13 등 이월 상품을 특가로 단독 판매하며 약 30종의 최저가 상품을 준비했다.
김현영 롯데백화점 마케팅2팀장은 “막바지 겨울 시즌 상품은 물론, 다가오는 봄의 기운과 신학기 준비까지 한 번에 만나볼 수 있는 ‘홀리데이 무브 페스타’를 통해 보다 풍성한 명절의 즐거움을 경험하시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