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프로야구 시리즈, 타이틀 넘버링 변경…2026 새 시즌 준비

기사 듣기
00:00 / 00:00

한화 이글스 문동주, 3년 연속 공식 모델 선정

▲컴투스프로야구2026 메인 타이틀 (사진제공=컴투스)

컴투스가 KBO 리그 기반 모바일 야구 게임 ‘컴투스프로야구’ 시리즈의 넘버링을 최신화하고 2026 새 시즌 준비에 돌입했다.

29일 컴투스에 따르면 컴투스프로야구2026은 한화 이글스 문동주를 3년 연속 공식 모델로 선정하고 타이틀 넘버링을 교체했다. 지난해 데뷔 첫 두 자릿수 승수를 기록한 문동주는 올 시즌에도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현재 컴투스프로야구2026은 지난 시즌 한화 이글스에서 맹활약하며 MVP로 선정된 코디 폰세를 비롯해 NC 다이노스 에릭 페디, 두산 베어스 아리엘 미란다 등 과거 선수들의 시그니처 카드가 추가됐다. 또 현역으로 활약 중인 김주원, 신민재, 안현민 등 인기 선수들의 시그니처 카드도 만나볼 수 있다.

컴투스프로야구V26도 타이틀 이미지 및 로고 교체를 완료했다. 올해에도 삼성 라이온즈 구자욱과 KIA 타이거즈 김도영이 모델로 활약하며 게임의 열기를 끌어올릴 계획이다.

새 시즌을 준비하기 위한 업데이트도 이뤄졌다. 게임 내 로비 화면이 새롭게 변경돼 입체감을 높였고 각 리그 플레이 및 일일 미션 수행 시 얻을 수 있는 아이템과 포인트를 전반적으로 강화해 유저들이 개막 전 빠른 성장을 할 수 있도록 했다. 또 구속 제어, 부동심, 히든 카드 등 신규 메이저 스킬을 추가해 게임의 재미와 전략성을 한층 끌어올렸다.

컴투스 관계자는 “신규 홈런 연출이 추가됐고 타자의 헬멧과 투수 모자의 리얼함을 극대화하는 등 팬들을 위한 다양한 개선점도 반영됐다”며 “내달 28일 컴투스프로야구V26 페스타를 통해 유저들과 함께하는 자리도 가질 예정”이라고 말했다.


대표이사
Nam Jaekwan
이사구성
이사 5명 / 사외이사 3명
최근 공시
[2026.01.26] 임원ㆍ주요주주특정증권등소유상황보고서
[2026.01.22] 기업설명회(IR)개최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