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 공식몰 ‘이숍’ 전면 리뉴얼로 고객 편의성 대폭 강화

기사 듣기
00:00 / 00:00

홈페이지 UX·UI 개선, 간편 결제, 선물하기 기능 등 신설
리워즈 포인트 더블 적립, 프딸케 특별가 판매 등 이벤트도

▲롯데호텔 '이숍' 메인화면 (사진제공=롯데호텔앤리조트)

롯데호텔앤리조트가 자사 공식 온라인몰 ‘롯데호텔 이숍(e-SHOP)’을 전면 개편해 새로 오픈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리뉴얼은 호텔에서의 프리미엄 경험을 일상에서도 편리하게 이어갈 수 있도록 디지털 환경을 최적화하고 고객 접점을 확대하는 데 방점을 뒀다.

롯데호텔은 사용자 중심의 UX·UI 디자인 개선을 통해 쇼핑 편의성을 대폭 끌어올렸다. 네이버페이와 페이코 등 간편 결제 서비스를 적용해 결제 단계를 단축했고 상품 교환권 등록 절차도 간소화했다.

특히 모바일 환경에서 ‘선물하기’ 기능을 도입하고, 기업 및 단체 고객을 위해 최대 20명에게 동시에 발송할 수 있는 다중 배송 시스템을 구축하며 기업간거래(B2B) 경쟁력까지 확보했다.

이숍에서는 롯데호텔만의 노하우가 담긴 김치와 LA갈비 등 식음 상품은 물론, 시그니엘 디퓨저와 자체 침구 브랜드인 ‘해온’ 등 다양한 PB(자체 브랜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롯데호텔은 이번 리뉴얼을 통해 기획전과 타임세일 코너를 신설 운영함으로써 고객들이 고품질의 호텔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더욱 합리적인 조건에 구매할 수 있게 했다.

리뉴얼 오픈을 기념한 프로모션도 이어진다. 내달 8일까지 리워즈 회원 가입 시 기존보다 2배 많은 1000포인트(10달러 상당)를 즉시 제공하며 기존 고객에게도 PB 상품 구매 시 포인트 더블 적립 혜택을 부여한다. 또한 스테디셀러인 ‘프리미엄 딸기 케이크’ 10만 개 판매 돌파를 기념해 10일간 10만 원 특별가로 판매한다.

롯데호텔앤리조트 관계자는 “디지털 편의 기능을 대폭 강화해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며 “롯데호텔의 가치를 일상으로 연결하는 핵심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하겠다”고 밝혔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