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텔라 아르투아, 넷플릭스 ‘흑백요리사2’ 손잡고 미식 캠페인

▲스텔라 아르투아, 넷플릭스 ‘흑백요리사2’ 협업 캠페인 (사진제공=스텔라 아르투아)

벨기에 프리미엄 맥주 브랜드 스텔라 아르투아가 넷플릭스 예능 프로그램 '흑백요리사 시즌2'와 손잡고 협업 캠페인을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협업은 모회사 AB인베브가 넷플릭스와 글로벌 파트너십을 체결한 후 국내에서 처음 진행하는 캠페인이다.

스텔라 아르투아는 맛있는 음식과 다이닝 경험을 중시하는 브랜드 정체성이 '흑백요리사'의 치열한 요리 경쟁 콘셉트와 부합한다고 보고 이번 협업을 기획했다. 두 브랜드는 완성도 높은 미식 경험을 기반으로 글로벌 미식 트렌드를 확장하는 데 주력할 계획이다.

캠페인은 '흑백요리사 2'의 세계관을 활용한 다양한 콘텐츠로 구성된다. 프로그램 방영 전부터 브랜드 티저 광고 시리즈를 공개하여 협업에 대한 기대감을 높일 예정이다. 티저에서는 맥주를 '이번 시즌의 새로운 씬스틸러'로 표현하며, 최고의 품질을 추구하는 스텔라 아르투아의 가치를 강조한다.

특히 16일 '흑백요리사2' 첫 에피소드 방영 시점에 맞춰 시즌1 우승자인 권성준 셰프가 등장하는 캠페인 영상과 주요 에피소드 명장면을 활용한 숏폼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선보인다.

아울러 미식 경험에 초점을 맞춘 소비자 참여형 온·오프라인 이벤트도 전개, 다이닝에 최적인 스텔라 아르투아의 매력을 적극 홍보할 방침이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