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현대캐피탈)
현대캐피탈이 자사 자동차 리스·렌트 개인 고객들을 위한 전용 서비스인 '내 리스·렌트 관리하기'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현대캐피탈은 이번 서비스를 통해 업계 최초로 개인 고객들이 하나의 플랫폼에서 이용 중인 자동차 리스·렌트에 관련된 모든 정보를 통합 관리할 수 있도록 시스템을 개편했다.
그동안 이메일, 문자메시지 등 다양한 채널로 전달되던 정보를 '내 리스·렌트 관리하기' 서비스로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도록 했다. 고객은 차량을 계약하는 시점부터 만기 이후의 차량과 금융 정보를 하나의 서비스를 통해 통합 관리할 수 있다.
차량의 실시간 탁송 현황은 물론 계약 조건과 보험 내역, 과태료 안내 등 필수 정보를 현대캐피탈 카앤에셋 앱 내 한 화면에서 손쉽게 확인할 수 있다.
고객의 계약 조건과 실제 이용 패턴을 분석해 새로운 선택지를 추천하는 기능도 생겼다. 고객들은 별도의 상담 없이도 앱에서 현대캐피탈이 제안하는 조건을 확인하고 자신의 상황에 맞춰 '새 차 이용'이나 '계약 연장'과 같은 옵션을 선택할 수 있다.
현대캐피탈 관계자는 "고객들이 여러 채널에서 확인해야 했던 다양한 정보를 모바일 앱 하나에서 모두 확인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개발했다"며 "현대캐피탈은 다양한 영역에서 고객들이 편리하게 활용할 수 있는 맞춤형 서비스를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