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몬스는 한국표준협회(KSA)가 주관하는 ‘2025 한국품질만족지수(KS-QEI)’ 가정용가구 부문에서 14년 연속 1위에 올랐다. (사진제공=에몬스 )
에몬스는 한국표준협회(KSA)가 주관하는 ‘2025 한국품질만족지수(KS-QEI)’ 가정용가구 부문에서 14년 연속 1위에 올랐다고 4일 밝혔다.
올해 한국품질만족지수 조사에선 총 123개 부문에 393개 기업이 참여했다. 7만8000명의 소비자와 전문가가 사용품질과 감성품질을 종합적으로 평가했다. 에몬스는 신뢰성·내구성·안전성·디자인·감성만족 등 전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 14년 연속 1위로 가구 업계에서는 이례적이라고 회사 측은 전했다.
에몬스 관계자는 “한국품질만족지수 14년 연속 1위 선정은 에몬스 제품을 실제로 이용한 소비자와 전문가가 직접 평가해 주신 결과여서 더 의미가 깊다”며 “직접 개발•제조를 기반으로 한 철저한 품질 관리와 끊임없는 혁신을 통해 소비자 신뢰에 보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에몬스는 단순한 품질 향상을 넘어 신뢰와 책임 등 브랜드 철학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국제기능올림픽 5회 연속 메달 획득이라는 쾌거를 달성하며, ‘대통령상’ 수훈의 영광도 안았다. 올해 TV 광고 '모든공간, 모든순간' 캠페인을 통해 감성 디자인과 품질의 가치 역시 강조하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