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교보증권)
교보증권은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세 가지 혜택을 제공하는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신규 계좌 개설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다양한 추첨 경품과 투자 지원 혜택이 제공된다.
신규 계좌를 개설하고 100만 원 이상 거래한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을 추첨한다. 경품 구성은 △아이폰17 프로 2명 △100만 원 여행상품권 3명 △50만 원 백화점상품권 5명 △10만 원 백화점상품권 10명 △5만 원 네이버페이 포인트 30명 △2만 원 배민상품권 50명 등이다.
또한, 계좌를 개설한 신규 고객 1000명을 추첨해 금융투자상품권 2만 원권을 증정한다. 일정 거래 조건을 충족한 고객 100명에게는 올리브영 모바일상품권 1만 원권도 추가 제공한다.
김성훈 교보증권 디지털플랫폼부장은 “이번 이벤트가 신규 고객들의 투자 시작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참여형 이벤트와 맞춤형 금융 혜택을 지속해서 확대하겠다”라고 말했다.
이벤트는 12월 21일까지 진행되며, 교보증권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 ‘Win.K’ 내 ‘전체 메뉴-자산·뱅킹-고객센터-이벤트 등록’ 코너에서 신청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교보증권 홈페이지 공지사항 또는 소비자보호부 고객지원파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