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내 대표 알뜰폰(MVNO) 선도기업 아이즈비전은 가전 구독과 통신을 결합한 ‘라이프모바일 홈’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라이프 모바일 홈 서비스는 월 5만 원 가격에 LG전자 가전 구독과 무제한 통신 서비스를 동시에 제공하는 것으로, 알뜰폰 업계 최초로 시행되는 혁신적인 구독형 결합 상품이다.
고객은 생활 필수 가전과 통신비를 하나로 묶어 부담 없이 이용할 수 있으며, 실질적인 생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요금제는 고객의 사용 패턴에 맞춰 △일 5GB+ △11GB+일 2GB 등 2종으로 구성된다. 이를 통해 데이터 사용량이 많은 고객부터 합리적인 이용을 원하는 고객까지 폭넓게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아이즈모바일은 이번 출시를 시작으로 ‘라이프모바일 전략’을 본격 추진한다. 라이프모바일 전략은 단순한 요금제 경쟁에서 벗어나, 고객의 라이프스타일과 밀접하게 연결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초점을 두고 있다. 가전과 금융, 문화, 여행 등 다양한 생활 영역을 통신 서비스와 결합해, 고객이 체감할 수 있는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함으로써 지속적인 성장을 이어갈 계획이다.
아이즈비전 관계자는 “라이프모바일 홈 서비스는 고객이 생활에 꼭 필요한 가전과 통신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도록 설계된 혁신 상품”이라며 “앞으로도 아이즈모바일은 고객의 생활 속 다양한 영역을 통신 서비스와 연결해 알뜰폰 시장에서 새로운 가치를 창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