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8일까지 전 점포서 진행...120개 브랜드 참여

▲신세계백화점 본점 4층 전경 (사진제공=신세계백화점)
‘패션의 계절’ 가을을 맞아 신세계백화점이 해외디자이너 브랜드와 국내패션, 어반캐주얼 등을 총망라한 ‘컨템포러리 위크’를 연다.
신세계백화점은 28일까지 전점포(브랜드별 상이)에서 ‘컨템포러리 위크’를 개최하고 풍성한 할인과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고 23일 밝혔다. 이 행사에는 신세계인터내셔날(SI), LF 등 패션그룹의 120여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우선 ‘노세일 브랜드’로 알려진 바버, 송지오옴므, 질스튜어트뉴욕 등 인기 브랜드 제품을 10% 할인받을 수 있다. 또 해외디자자이너 브랜드 중 에르뎀, 엠포리오아르마니, 이자벨마랑 등도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해외 컨템포러리 브랜드 마쥬, 산드로에서는 금액에 따라 최대 10만 원(200만 원 이상 구매 시) 할인 받을 수 있고 신세계백화점 럭셔리 편집숍 분더샵도 신상품을 1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구매 고객을 위한 다양한 사은품도 준비돼 있다.
신세계백화점도 신백리워드 캐시백 행사를 진행한다. 이밖에 백화점 공식앱에서 60만 원 이상 결제시 사용 가능한 3만 원 할인 쿠폰, 100만 원 이상 결제시 사용 가능한 5만 원 쿠폰을 이용할 수 있다.
이성환 신세계백화점 영업전략담당 상무는 “노세일 브랜드는 물론, 국내외 인기 브랜드를 한 곳에 모아 고객들을 위한 대잔치를 야심차게 준비했다”며 “다양한 할인 행사와 혜택을 통해 선선한 가을철 자신에 맞는 신상 패션들을 만날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