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남제약 상큼한 비타민 레모나산 골골즈 콜라보(경남제약 제공)
경남제약은 자사 제품 ‘상큼한 비타민 레모나산’을 카카오의 신규 캐릭터 ‘골골즈’와 협업한 리뉴얼 패키지로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리뉴얼은 기존 ‘레모나산 포켓몬 버전’의 캐릭터를 교체하고 카카오의 신규 캐릭터 골골즈와 콜라보(협업)해 소비자들에게 보다 친근하고 상큼한 이미지를 전달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골골즈는 기분이 좋으면 ‘골골’거리는 친구들을 뜻하며, 고양이가 기분 좋을 때 내는 소리에서 착안한 캐릭터로 ‘춘식이’ 이후 5년 만에 선보인 새로운 캐릭터다.
상큼한 비타민 레모나산은 부드러운 레몬맛의 분말 타입으로 하루 한 포로 간편하게 비타민을 섭취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주요 성분으로는 비타민C 500mg, 비타민B2 2mg, 비타민B6 4mg이 함유돼 있으며 물 없이도 간편하게 섭취 가능하다.
경남제약은 상큼한 맛과 새로운 캐릭터 콜라보를 통해 소비자들이 즐겁고 건강하게 비타민을 챙길 수 있도록 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시도와 제품 리뉴얼을 통해 소비자 만족도를 높여 나갈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남궁견 경남제약 회장은 “골골즈와의 이번 협업이 소비자들의 관심과 취향 변화를 반영해, 보다 친근하고 재미있는 방식으로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된 리뉴얼”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협업을 통해 소비자들이 비타민을 쉽고 자연스럽게 일상에 접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해당 제품은 온라인 스마트스토어와 전국 편의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