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빙그레 ‘메로나·바나나맛우유’, 대만 현지서 인기몰이

▲빙그레는 9일부터 10일까지 대만 타이베이 신이구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 인기가 많은 한국 출신 치어리더 변하율(사진)도 함께하며 대만 현지 소비자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사진제공=빙그레)

빙그레는 9일부터 10일까지 대만 타이베이 신이구에서 팝업스토어를 성황리에 운영했다고 11일 밝혔다.

대만 현지 소비자들에게 주요 제품들을 알리고 브랜드 친밀도를 높이기 위해 기획된 이번 팝업에서 빙그레는 방문객들에게 메로나, 바나나맛우유 등 스테디셀러 제품 시식 기회를 제공했다.

특히 대만에서 인기가 많은 한국 출신 치어리더 변하율이 함께해 대만 소비자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빙그레는 최근 코스트코, 세븐일레븐, PX마트 등 대만 내 다양한 유통 채널에 입점, 판매망을 확대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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