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앤컴퍼니그룹 본사 테크노플렉스(Technoplex) 외관. (사진-한국앤컴퍼니)
한국앤컴퍼니그룹이 사내 전용 생성형 인공지능(AI) 서비스 고도화해 디지털 혁신을 가속화하고 있다고 26일 밝혔다. 그룹은 지난해 7월 대화형 AI 서비스 ‘챗HK’와 번역 전문 서비스 ‘컴HK’를 도입한 데 이어 최신 언어모델을 기반으로 이를 고도화했다. 올해 편입된 한온시스템에도 베타 버전을 시범 적용하고 있다.

한국앤컴퍼니그룹이 사내 전용 생성형 인공지능(AI) 서비스 고도화해 디지털 혁신을 가속화하고 있다고 26일 밝혔다. 그룹은 지난해 7월 대화형 AI 서비스 ‘챗HK’와 번역 전문 서비스 ‘컴HK’를 도입한 데 이어 최신 언어모델을 기반으로 이를 고도화했다. 올해 편입된 한온시스템에도 베타 버전을 시범 적용하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