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B금융그룹 양종희 회장이 지난 11일 여의도 KB국민은행 신관에서 개최된 2025년 '그룹 데이터 혁신 세미나'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양종희 KB금융지주 회장이 "비즈니스 현장과 고객의 목소리를 중심에 두고, 누구나 쉽게 활용할 수 있는 데이터 인프라를 구축해야 한다"고 밝혔다.
12일 KB금융에 따르면 양 회장은 전날 서울 여의도 본사에서 열린 KB금융그룹 데이터 혁신 세미나에서 '고객 맞춤 금융서비스 고도화를 위한 데이터'를 강조하며 이같이 말했다. 세미나에서는 금융 데이터 분석을 통한 고객 맞춤형 서비스 개발 전략, 데이터 공동 분석과 모형을 바탕으로 그룹 시너지를 창출한 사례 등을 주제로 토론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