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코리아, 25년 성장기 담은 브랜드 북 최초 출간

제호는 ‘작은 원두의 무한한 가능성’

▲스타벅스코리아 공식 브랜드 북 (사진제공=스타벅스코리아)

스타벅스코리아는 25년간의 성장 과정, 직원과 고객의 이야기 등을 담은 브랜드 북을 국내 진출 최초로 출간했다고 2일 밝혔다.

스타벅스 브랜드 북은 ‘작은 원두의 무한한 가능성’이라는 제호로 커피 헤리티지, 제품, 매장, 파트너, 고객, 지역사회 활동 등을 소개한다. 비매품으로 스타벅스 전국 매장에 일정 수량씩 비치돼 매장을 방문하면 열람할 수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