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션, 세계 3대 광고제 ‘클리오 어워즈’서 대상 수상

현대차 '밤낚시', 브랜디드 엔터테인먼트 & 콘텐츠 부문 대상

▲영화 '밤낚시' 포스터. (사진=이노션)

이노션은 세계적 권위를 자랑하는 국제광고제 '클리오 어워즈 2025'에서 현대자동차와 공동 기획·제작한 '밤낚시' 캠페인으로 대상을 받았다고 26일 밝혔다.

'밤낚시' 캠페인은 배우 손석구와 현대차 아이오닉5가 주연을 맡은 단편영화다. 차량의 시점을 활용한 독창적인 촬영 기법 등으로 현대차 브랜드의 혁신성과 기술력을 창의적으로 풀어내 호평받았다.


대표이사
이용우
이사구성
이사 7명 / 사외이사 3명
최근 공시
[2025.12.02] 의결권대리행사권유참고서류
[2025.12.02] 주주총회소집공고

대표이사
정의선, 이동석, 무뇨스 바르셀로 호세 안토니오(각자 대표이사)
이사구성
이사 12명 / 사외이사 7명
최근 공시
[2025.12.01] 영업(잠정)실적(공정공시)
[2025.12.01] 자기주식처분결과보고서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