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프로야구 라이징’ 앞세워 日 시장 공략

컴투스가 신작 프로야구 라이징의 출시를 앞두고 일본 야구 게임 시장 공략을 본격화하고 있다고 26일 밝혔다.

컴투스는 일본 프로야구 개막을 앞두고 20일부터 공식 페이지를 열어 본격적인 사전 예약을 진행 중이다. 일본은 세계 3대 게임 시장이자 야구 인구가 약 3000만 명에 달하는 만큼, ‘프로야구 라이징’도 출시 전부터 큰 기대를 얻고 있다.


대표이사
Nam Jaekwan
이사구성
이사 5명 / 사외이사 3명
최근 공시
[2025.11.26] 기업설명회(IR)개최
[2025.11.14] 분기보고서 (2025.09)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