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후, 50세 이상 고객을 위한 '시니어' 코너 오픈

야후!코리아는 비즈니스 전문기업 시니어파트너즈와 제휴를 맺고 야후! 라이프 서비스 내에 50대 이상 고객을 위한 '야후! 시니어' 코너를 선보였다고 11일 밝혔다.

'야후! 시니어' 섹션은 50대 이상 고객을 위한 코너로 노화관리 및 질병 예방에 필요한 건강ㆍ미용, 퇴진 전후의 삶과 여가생활을 다루는 생활ㆍ문화, 국내외의 여행 정보와 맛집 정보를 모아놓은 여행ㆍ맛 코너 등 시니어들을 위한 맞춤형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다.

특히 건강, 재테크, 이민과 해외거주정보 등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들이 전하는 신뢰 높은 정보를 만날 수 있고 시니어들이 직접 운영하는 블로그 및 친목을 도모하기 위한 클럽 등의 커뮤니티를 통해 사진 찍기,마술, 댄스스포츠 등 다양한 정보를 접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복지시설 검색 서비스는 교통이 편리한 곳, 물리치료가 좋은 곳 등 테마별 맞춤형 검색이 가능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야후는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한국존슨앤드존슨메디칼과 함께 '건강한 가족, 행복한 가정 만들기' 이벤트를 내달 5일까지 진행한다. 건강검진권, 자가혈당기, 안마기 등 부모님에게 선물하고 싶은 항목에 투표하면 추첨을 통해 백화점상품권ㆍ주유상품권을 총 16명에게 제공한다. 또, 당뇨병 예방법에 대한 본인의 생각을 응모해도 총 16명을 선정해 상품권을 나눠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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