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진로 핑크 에디션’, 편의점·마트 등 가정 시장 확대

(사진제공=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는 ‘진로 핑크 에디션’을 가정 시장에 출시하고 판매를 확대한다고 13일 밝혔다.

하이트진로는 새롭게 리뉴얼한 ‘제로슈거 진로’의 핑크 에디션을 지난달 유흥 시장에 먼저 출시했다.

진로 핑크 에디션은 전국의 편의점, 마트 등 가정 시장에서 판매를 시작하며, 채널을 확대할 방침이다. 하이트진로는 진로 핑크 에디션에 대한 소비자 반응을 반영해 유흥 시장 내 핑크 에디션 비중도 늘렸다.

하이트진로는 진로 마케팅 활동도 강화했다. 1월 오픈한 굿즈 팝업스토어 ‘두껍상회’를 2주 연장해 19일까지 운영한다. 또 이날부터 두꺼비 캐릭터를 활용한 ‘두꺼비 아이스크림 케이크’와 ‘두꺼비 초콜릿’을 ‘카카오 선물하기’를 통해 판매한다.


대표이사
김인규
이사구성
이사 5명 / 사외이사 3명
최근 공시
[2025.12.01] 주식등의대량보유상황보고서(약식)
[2025.11.27] 대규모기업집단현황공시[분기별공시(개별회사용)]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