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T, '오주상사 영업2팀' 네티즌 1천만이 봤다

홈페이지 광고 관람도 356만명에 달해

LG텔레콤이 국내 최초로 시도한 CF시트콤 '오주상사 영업2팀'이 1000만 네티즌의 눈길을 끌었다.

LG텔레콤은 최근 집계한 자료를 통해 전체 네티즌 3349만6600명 중에서 오주상사 영업2팀 광고를 본 네티즌은 1013만2506명을 기록했다고 15일 밝혔다.

또한 오주상사 홈페이지(oz.lgtelecom.com)를 통해서는 356만4509명의 네티즌이 오주상사 영업2팀의 광고를 관람한 것으로 집계됐다.

'오주상사 영업2팀'은 시트콤 형식으로 현재 '놈놈놈', '계약시간 10분전', '그날이 오면', '호주의 수도' 등 네 편의 광고가 방영되고 있다. 광고가 방영되자마자 뜨거운 반응을 보이며 광고 포털 사이트인 TVCF(www.tvcf.co.kr)의 3개월간 인기 광고 랭킹인 '베스트CF 100' 순위에 네 편 모두 올라있다.

LG텔레콤 IMC팀 박준동 부장은 “OZ의 2분짜리 온라인 광고를 보면 CF시트콤의 재미를 더욱 느낄 수 있어 네티즌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것 같다”며 “노골적으로 제품을 드러내기 보다는 일상적인 스토리에 제품을 자연스럽게 노출한 것이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것 같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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