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만손이 알리바바와 손잡고 중국인들을 위한 역(逆)직구 사이트를 오픈합니다. 한국산 제품이 중국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중국인들이 직접 로만손 제품을 인터넷에서 구매할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중국 오프라인 시장 공략과 함께 온라인 시장 강화를 통해 두마리 토끼 잡기에 나선다는 전략입니다.

로만손이 알리바바와 손잡고 중국인들을 위한 역(逆)직구 사이트를 오픈합니다. 한국산 제품이 중국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중국인들이 직접 로만손 제품을 인터넷에서 구매할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중국 오프라인 시장 공략과 함께 온라인 시장 강화를 통해 두마리 토끼 잡기에 나선다는 전략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