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준일 1위, 에세이 베스트셀러 등극…광고계 이어 출판계도 '신드롬급 인기'

입력 2020-02-04 17:02수정 2020-02-04 17:03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출처=인터파크)

가수 양준일 에세이가 베스트셀러 1위에 오르는 기염을 토했다.

지난 3일부터 인터파크 도서, 알라딘, 예스24 등 온라인 서점에서 양준일 에세이 '양준일 MAYBE : 너와 나의 암호말(모비딕북스)'이 예약 판매된 가운데, 대부분의 서점에서 양준일 에세이가 베스트셀러 1위에 올랐다.

인터파크에 따르면 양준일 에세이 '양준일 MAYBE : 너와 나의 암호말'은 이날 오전 10시 예약 판매 개시 1분 만에 판매량 500부를 돌파했고, 1시간 만에 3000부 이상 팔렸다. 또한 당일 종합 베스트셀러 1위에 오르기도 했다.

알라딘에서도 오전 10시, 예약 판매 개시 10분 만에 1500부가 판매됐다. 예스24에서도 판매 3시간 만에 판매량이 약 7천 부를 넘었고, 판매 시작과 동시에 예스24 내 실시간 인기 검색어 1위를 차지했다.

양준일 에세이의 주 구매층은 인터파크, 알라딘 모두 40대 여성으로 전체 구매자의 절반 이상의 분포를 차지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양준일 에세이 정식 출간일은 14일이다.

도서 소개 페이지에 따르면 양준일과 그의 오랜 친구가 쓴 이 책에는 '양준일이 세상에 건네는 위로와 희망 그리고 진심, 어둠 속에서도 늘 빛을 향하는 그의 생각'이 담겼다.

더써드마인드스튜디오 김보하 사진작가가 찍은 양준일 사진들도 함께 실린다.

한편 양준일은 2020년 롯데홈쇼핑의 엘클럽 홍보 모델로 발탁된 데 이어, 최근에는 한국 피자헛 광고 모델로 발탁되는 등 광고계에서도 잇따른 러브콜을 받고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