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미국 시장에 '하이트 66종 스페셜 에디션' 출시

입력 2019-04-29 09:55수정 2019-04-29 11:12

하이트진로가 미국 시장 수출용 하이트의 패키지를 새롭게 단장하고 브랜드 선호도 강화에 나선다고 29일 밝혔다.

하이트진로는 최근 3년간 두 자릿수 성장세를 보여온 미국 시장에서 성장세를 이어가고자 ‘하이트 66종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한다. 이 제품은 미국에서만 판매되는 전략 상품이다. ‘그리운 한국, Miss Korea’를 캐치프레이즈로 이민 1.5세대에게는 고국에 대한 향수를, 한류 등을 통해 한국 문화를 접한 이민 2, 3세대들에게는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이번 스페셜 에디션을 기획하게 됐다.

‘하이트 66종 스페셜 에디션’은 ‘한국의 맛과 멋, 그리고 그곳’을 주제로 명소, 음식, 문화재 등 3가지 테마 총 66가지 특색 있는 일러스트 디자인의 라벨을 적용했다. 특히 이번 라벨 디자인은 고향을 떠올리면 가장 생각나는 곳 등 미국 교민을 대상으로 한 설문 결과를 바탕으로 제작됐다.

하이트진로는 미국 현지 TV, 신문, 라디오 등 매체 광고를 비롯해 SNS 이벤트 등 하이트 66종 스페셜 에디션 홍보를 위한 다양한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특히, 66가지 라벨 속 이야기에 얽힌 추억을 공유하는 소비자 참여 이벤트 등을 통해 소통 확대에도 적극적으로 나설 예정이다.

하이트진로아메리카 황정호 법인장은 “미국 시장에 특화된 차별화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고, 브랜드 인지도를 강화하겠다”며 “좋은 품질은 제품과 더불어 더 많은 소비자들과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지속하며 한국 주류 세계화에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 공감해요
  • 추천해요
  • 추가취재 원해요

댓글

0 / 300
주변에서 일어난 사건/사고 제보를 받습니다.

주변에서 일어난 사건/사고 제보를 받습니다.

많이 본 뉴스

  • 1
    ‘불타는 청춘’ 임재욱 결혼, 8살 연하 신부 첫 공개…연예인 못지않은 미모 “너무 예쁘다”
  • 2
    '세렌디뷰티 탄산팩', 허니스크린 초성퀴즈 등장…"ㅈㅅㄱ에 쫀쫀한 겔이 가득" 정답은?
  • 3
    '오퀴즈 에어팟 매일지급' 이벤트, 오퀴즈 천이백만원이벤트 등장…"ㄴㅅㄴㅈㅇㄱㄹㅍ" 정답은?

기업 최신 뉴스

  • 1
    한국필립모리스, '아이코스3 듀오' 출시…재충전 없이 2회 연속 사용가능
  • 2
    [컨콜 종합] 에쓰오일 "선사들, LSFO 비축 체감…TC2C 도입 여부 2021년 결정"
  • 3
    듀켐바이오, 도파체크주사 식약처 품목허가 획득
  • 해당 기자는 프로필 페이지를
    보유하고 있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