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ST-쿠프마케팅, 마카롱택시 모바일 상품권 개발 협력

입력 2019-03-19 10: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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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ST-쿠프마케팅, 마카롱택시 모바일상품권 개발(사진제공=KST모빌리티)

KST모빌리티가 KST인텔리전스, 모바일 상품권 발행 및 인증 플랫폼 기업 쿠프마케팅과 혁신형 택시 브랜드 ‘마카롱택시’의 전용 모바일 상품권 개발 및 유통, 마케팅을 위해 협력하기로 했다.

19일 KST모빌리티는 KST인텔리전스, 쿠프마케팅과 협력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이들은 혁신형 택시 브랜드 ‘마카롱택시’ 이용 시 결제 수단으로 사용할 수 있는 전용 모바일 상품권을 개발하고 다양한 온라인 쇼핑 채널을 통해 선보일 예정이다.

‘마카롱택시 모바일상품권(가안)’은 이동 시 결제뿐 아니라 쿠프마케팅과 제휴된 영화관, 패밀리레스토랑, 커피숍, 쇼핑몰 등 200여 개 브랜드와 결합된 복합서비스도 선보일 계획이다. 예를 들어 영화 관람을 위해 이동 시 마카롱택시 전용 모바일 상품권으로 택시 이용과 영화 관람권을 함께 결제할 수 있는 방식이다.

이행열 KST모빌리티 대표는 “쿠프마케팅이 보유한 다양한 모바일 플랫폼 서비스가 마카롱택시가 추진하는 스마트한 모빌리티 생태계 구축에 중요한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정규홍 KST인텔리전스 대표는 “쿠프마케팅은 모바일 상품권, 결제 솔루션 자체 발급과 인증 플랫폼 등에 강점을 갖춘 기업”이라며 “마카롱 원 서비스 플랫폼의 생활형 서비스 데이터와 결합해 한층 윤택한 라이프 스타일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전우정 쿠프마케팅 대표는 “마카롱택시가 고객들의 일상 생활에 깊숙하게 파고들고 유의미한 서비스공간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협업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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