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 하반기 히트상품-제약] 비타민하우스 ‘수분가득 콜라겐 젤리’…이너뷰티 타깃
입력 2018-12-20 06:04

▲‘수분가득 콜라겐 젤리’ 사진제공 비타민하우스
건강기능식품기업 비타민하우스가 2017년 10월 출시한 ‘수분가득 콜라겐 젤리’는 피부 보습을 빈틈 없이 유지할 수 있도록 젤리 형태의 저분자 콜라겐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이너 뷰티(inner beauty) 제품이다.

콜라겐은 피부 진피의 80%를 차지하고 있어 피부의 형태를 유지해주며 피부 조직을 단단하게 만드는 역할을 해주는 성분이다. 또한 인체의 피부를 비롯해 뼈, 혈관, 치아, 근육 등 체내 모든 결합조직의 주된 단백질로서 기능을 수행하는 주요 성분 가운데 하나다.

보통 사람 체중의 16%가 단백질이며, 이 가운데 약 3분의 1이 콜라겐일 정도로 신체에서 핵심적인 역할을 한다. 그러나 돼지껍데기 등 고분자 콜라겐은 신체에 흡수가 쉽게 되지 않으며 1000달톤 (Da) 이하의 저분자일수록 신체에 흡수가 잘되는 특성이 있다.

수분가득 콜라겐 젤리는 물고기 비늘(어린)에서 추출한 저분자 콜라겐으로 신체에 흡수가 잘되는 1000달톤(Da) 이하의 저분자 콜라겐을 주요 원료로 한다.

비타민C, 히알루론산까지 보완해 신체 흡수가 잘될 뿐 아니라 피부의 빈틈을 채워주는 것이 특징이다. 간편한 젤리 형태의 청포도 맛, 석류 맛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맛있게 섭취할 수 있다.

비타민하우스는 이너뷰티 브랜드 ‘플레이틴’과 ‘뷰티푸드’로 8월 국내 대표 헬스앤뷰티(H&B)스토어 올리브영에 입점했다.

회사 관계자는 “앞으로도 외면뿐 아니라 내면의 아름다움까지 책임지는 비타민하우스가 되겠다”고 말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