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보안 업데이트로 일부 서비스센터 업무지연

입력 2017-08-14 19:5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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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전자는 14일 오전 일부 서비스센터 서버망이 마비된 것과 관련, 보안 업데이트를 위해 외부망을 차단하면서 벌어진 일이라고 설명했다.

이날 LG전자 관계자는 "오전 자체 모니터링 중 트래픽이 일시적으로 증가하는 현상을 발견해 확인해 본 결과, 일부 서비스센터에 있는 셀프접수기에서 악성코드 감염으로 의심되는 증상이 나타나 보안 업데이트를 위해 외부망을 차단했다"고 밝혔다.

이어 "이 과정에서 일부 서비스센터에서 방문 고객 접수가 일시적으로 지연됐다"며 "서버는 정상적으로 가동돼 유선, PC, 모바일 상에서의 서비스 업무는 차질없이 진행됐으나 일부 서비스센터 내방 고객들이 불편을 겪었다"고 했다.

오후 7시 현재 일부는 업데이트가 완료됐고, 휴일인 내일(15일)까지는 문제 센터 전체가 조치를 완료해 이후 정상적인 서비스가 가능하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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