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13 지방선거' TV 영화(채널cgvㆍOCN)… 시간 위의 집ㆍ석조저택 살인사건ㆍ엑스맨 시리즈ㆍ탐정: 더 비기닝 등
입력 2018-06-13 00:00
[이투데이 기정아 기자]

오늘(13일) 6.13 전국지방동시선거일을 맞이해 채널cgvㆍOCN에서 방송되는 영화들.

채널cgv에서는 탐정: 리턴즈 개봉 기념으로 전작인 탐정: 더 비기닝이 편성됐다. 다른 국내 영화로는 시간 위의 집, 부산행, 아수라 등을 만나볼 수 있다. 외화로는 47미터, 점퍼, 다크아워, 소드마스터: 절대강호의 죽음, 아이언맨4, 본 슈프리머시 등이 전파를 탄다. 애니메이션 목소리의 형태도 방송된다.

OCN에서는 엑스맨 시리즈가 연속 방영된다. 엑스맨: 퍼스트클래스, 엑스맨: 데이즈 오브 퓨처 패스트, 엑스맨: 아포칼립스를 차례로 만나볼 수 있다. 다른 외화로는 데스레이스, 쥬라기 월드, 수어사이드 스쿼드 등이 전파를 탄다. 국내 영화로는 석조저택 살인사건, 댄싱퀸 등이 편성됐다. 미국드라마 크리미널 마인드13도 방송된다.

채널cgvㆍOCN에서 방송하는 지방선거일 영화 중 탐정: 더 비기닝과 석조저택 살인사건을 소개한다.

◆탐정: 더 비기닝 (채널CGV 6월 13일 수 10시 40분)

국내 최대 미제살인사건 카페를 운영하는 파워블로거 ‘강대만’(권상우)은 아기 돌보랴, 만화방 운영하랴, 부인 눈치 보랴 일상에 치여, '셜록'급의 추리력은 당최 쓸 데가 없다. 유일한 낙은 경찰서 기웃거리며 수사에 간섭하기! 광역수사대 출신 레전드 형사 ‘노태수’(성동일)는 형사 뺨치는 실력의 대만이 눈엣가시 같기만 하다. 그러던 어느 날, 친구이자 강력계 형사인 ‘준수’가 살인 사건의 범인으로 체포되고, 그의 누명을 벗기기 위해 두 사람은 어쩔 수 없이 비공식 합동추리작전을 시작한다. 그렇게 사사건건 부딪히기만 하던 그들 앞에 두 번째 살인사건이 일어나는데…

◆석조저택 살인사건 (OCN 6월 13일 수 0시 40분)

해방 후 경성, 거대한 석조저택에서 두 남자가 마주한다.그리고 울린 여섯 발의 총성.최초 신고자의 전화를 받고 경찰이 출동하고, 운전수 ‘최승만’을 살해한 혐의로 경성 최고의 재력가 ‘남도진’이 체포된다. 하지만 현장에 남은 건 사체를 태운 흔적과 핏자국, 그리고 잘려나간 손가락 뿐. 미스터리한 석조저택 살인사건을 두고 치열한 법정공방이 벌어지는데… 정체불명의 운전수 최승만(고수) 경성 최고의 재력가 남도진(김주혁) 사건을 무마하려는 변호사(문성근) 유죄를 입증하려는 검사(박성웅) 치밀하게 계획되고 잔인하게 실행된 살인사건! 이 모든 것은 누군가가 설계한 속임수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