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갤럭시 노트 엣지’ 앞세워 일본 스마트폰 시장 공략

입력 2014-10-09 12:5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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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일 일본 도쿄 베르사르 시부야 퍼스트에서 열린 '갤럭시 월드 투어 2014 도쿄' 행사에서 삼성전자 일본법인 직원이 '갤럭시 노트 엣지'를 소개하고 있다.(사진제공=삼성전자)

삼성전자는 8일 일본 도쿄 베르사르 시부야 퍼스트에서 ‘갤럭시 월드 투어 2014 도쿄’ 행사를 열고 ‘갤럭시 노트 엣지’의 일본 출시를 알렸다.

지난달 IFA에서 처음 공개한 ‘갤럭시 노트 엣지’는 스마트폰에 엣지 디스플레이를 최초로 적용해 큰 주목을 받은 제품이다. 이날 행사 역시 300여 명의 현지 미디어 관계자들이 참석해 제품에 깊은 관심을 보였다.

‘갤럭시 노트 엣지’는 스마트폰 전면뿐 아니라 우측 옆면까지 정보를 표시할 수 있어 동영상을 보거나 인터넷 서핑을 하면서 동시에 옆면으로 메시지나 알림을 확인할 수 있다. 스마트폰 커버를 닫은 상태에서도 엣지 스크린을 통해 자주 사용하는 애플리케이션을 실행할 수 있다.

‘갤럭시 노트 엣지’는 일본 1, 2위 사업자인 NTT도코모와 KDDI를 통해 10월내 출시될 예정이다.

▲8일 일본 도쿄 베르사르 시부야 퍼스트에서 열린 '갤럭시 월드 투어 2014 도쿄' 행사에서 참석자들이 삼성전자 제품을 체험하고 있다.(사진제공=삼성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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