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아이언 인스타그램)
엠넷 ‘쇼미더머니-시즌3’(이하 ‘쇼미더머니’) 준우승자 아이언이 가수 김범수와 콜레보레이션 무대를 꾸민다.
아이언은 2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오는 10월 4일, 5일 양일간 열리는 김범수 단독 콘서트 ‘2014 김범수 겟올라잇 쇼 Before&After’에서 선보일 콜라보레이션 무대 연습 현장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김범수와 아이언은 나란히 앉아 진지하게 연습에 임하고 있는 모습이다. 아이언은 ‘쇼미더머니’에서 자신의 프로듀서였던 양동근을 통해 김범수와 인연이 닿았으며, 아이언의 무대를 인상 깊게 본 김범수가 함께 콜라보레이션 무대를 제안한 것으로 알려졌다.
김범수와 아이언은 이번 콜라보레이션 무대에서 ‘독기’는 물론 다양한 콜라보레이션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아이언은 “평소 존경하던 김범수 선배님의 단독 콘서트 무대에 함께 서게 돼 무척 영광”이라며 “선배님의 공연에 누를 끼치 않도록 완벽한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니 기대하셔도 좋다”고 출연 소감을 밝혔다.
최근 콘서트 노개런티를 선포한 김범수의 ‘2014 김범수 겟올라잇 쇼 Before&After’는 소속사 폴라리스엔터테인먼트와 CJ E&M이 공동 주최하며, 오는 10월 4일과 5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열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