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인성, 김민희와 최근 결별...공효진 김기방 이성경 심야 회동은 위로회?
배우 조인성 김민희 커플이 최근 결별했다고 24일 한 매체가 보도했다. 교제한 지 1년6개월여 만이다.
해당 매체는 이같이 보도하고 24일 불거진 '괜사커플' 조인성 공효진의 열애설은 절대 사실이 아니라고 일축했다.
앞서 조인성과 김민희는 지난해 4월 교제 사실이 알려졌다. 톱스타 공개 커플의 탄생에 세간의 주목을 받았다.
공교롭게도 이 보도가 나오기 전날 조인성이 공효진과 이태원에서 심야 데이트 하는 모습이 포착됐다.
24일 연예 전문 매체 디스패치는 조인성 공효진이 지난 23일 밤 서울 이태원에서 만남을 가졌다고 보도했다. 그 자리에는 김기방과 이성경도 동석했다.
두 사람은 얼마 전 종영한 SBS '괜찮아 사랑이야'에서 불치일 것만 같은 정신병도 초월한 연인 역으로 호흡을 맞췄다.
해당 매체는 '괜찮아 사랑이야'가 끝났음에도 불구하고 두 사람이 심야에 만났다는 점에 주목했다.
공효진 조인성의 심야 데이트에 네티즌은 "공효진 조인성 수상해" "공효진 조인성, 이진욱 김민희하고 언제 헤어졌대" "조인성은 김기방하고 사귀나봐. 껌딱지같아" "김기방 이성경은 연막?" "김민희 조인성 결별했구나" "김기방 이성경은 누구?" "이태원 심야 데이트는 김민희랑 헤어진 조인성 위로해주려고 했나보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