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커뮤니케이션 부문 수상

입력 2014-09-11 10:27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한국타이어가 ‘2014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에서 커뮤니케이션 부문 본상을 수상했다.(사진제공=한국타이어)

한국타이어는 ‘2014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에서 커뮤니케이션 디자인 부문 본상을 받았다고 11일 밝혔다.

이번에 수상한 ‘드라이빙 이모션’ 브랜드 웹사이트는 한국타이어의 브랜드 정체성을 효과적으로 전달하며 전세계 고객들과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한 점을 높이 평가받았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한국타이어 서승화 부회장은 “드라이빙 이모션 브랜드 웹사이트는 온라인 채널로 더 많은 고객과 더 깊이 있게 소통하기 위한 다양한 시도 중의 하나”라며 “앞으로도 글로벌 톱 타이어로 도약하고 있는 한국타이어의 기술에 대한 자신감을 바탕으로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 접점을 넓히는 활동들을 적극적으로 펼쳐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는 노르트하임 베스트팔렌 디자인센터에서 주관하며 iF 디자인 어워드, 미국 IDEA 디자인 어워드와 함께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로 꼽히는 상이다. 제품 디자인, 커뮤니케이션 디자인, 디자인 콘셉트 등 3개 분야로 나눠 평가하고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