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YG엔터테인먼트 제공)
YG 신인그룹 위너 데뷔 앨범 ‘2014 S/S’의 예약판매가 시작됐다.
위너는 12일 음원을 공개하고 14일 오프라인 앨범을 발매, 6일 트랙리스트를 공개해 예약판매를 시작했다. 예약 판매 기간은 6일부터 13일까지로, 위너의 데뷔 앨범은 고급판(LIMITED EDITION) 2종과 일반판(LAUCHING EDITION) 1종 총 세 가지 버전으로 판매된다.
고급판(LIMITED EDITION)은 CD, 포토북(200P), 타블로이드(48P), 포토폴라로이드 1장, 양면 포스터 1종으로 구성됐으며, 일반판(LAUCHING EDITION)은 CD, 포토북(56P), 포토폴라로이드 1장, 단면 포스터 1종으로 구성됐다.
위너의 데뷔 앨범 ‘2014 S/S’는 총 10트랙을 담고 있으며 1번 트랙 ‘공허해’와 2번 트랙 ‘컬러링’을 더블 타이틀로 정했다. 이번 앨범에는 다양한 장르의 곡이 수록돼 팬들의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며 특히 멤버들이 직접 전곡 작사, 작곡에 참여해 기대감을 높였다.
또 위너 멤버들이 다수의 곡에서 메인 프로듀서로 활약해 프로듀서로서의 역량을 엿볼 수 있으며, 송민호와 남태현은 ‘걔 세(I’m him)’와 ‘고백하는거야(Confession)’ 등 솔로곡을 선보여 앨범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