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은 한국어도비시스템즈와 클라우드 기반 솔루션 서비스인 ‘T 비즈 어도비 크리에이티브 클라우드 팩(이하 T 비즈 어도비 CC팩)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T 비즈 어도비 CC팩 서비스는 한국어도비시스템즈의‘포토샵’, ‘일러스트레이트’, ‘아크로뱃’ 등 총 30여개 제품군을 데크스톱과 모바일에 내려 받아 SK텔레콤의 클라우드 솔루션 서비스인 ‘T 비즈포인트’와 함께 사용하는 서비스다.
T 비즈포인트는 중소기업 대상 스마트워크 솔루션을 클라우드 기반의 소프트웨어로 제공하는 서비스다. 현재 △그룹웨어 △협업 △경영효율화 △법제도 솔루션 등 20개 이상의 솔루션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SK텔레콤 관계자는 “T 비즈포인트의 유무선 통합 업무 솔루션과 함께 T 비즈 어도비 CC 팩 서비스를 동시에 사용함으로써 언제 어디서나 스마트한 업무 처리가 가능하고 기업의 솔루션 비용까지 절감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T 비즈 어도비 CC 팩 서비스는 임대 라이선스로 소프트웨어 및 서비스를 1년간 사용할 수 있고 기업에서 필요한 수량만큼만 구매해서 사용할 수 있다. 또 추가 구매 없이 항상 최신 버전으로 업그레이드가 가능하다.
T 비즈 어도비 CC 팩 서비스는 △웹디자인 어도비 CC팩 △T 클라우드 솔루션 어도비 CC팩 △스마트 디바이스 어도비 CC팩 등 3가지 제품군으로 제공된다.
T 비즈 어도비 CC 팩 서비스는 T 비즈포인트 홈페이지를 통해 4일부터 구매할 수 있다. 한 달 동안 서비스에 가입한 고객사에게 SK텔레콤의 초미니 프로젝터 ‘스마트빔’을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