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유천이 팬들에게 기대감을 줄 수 있는 멤버십 위크 콘텐츠로 'JYJ theater'를 꼽았다.
그룹 JYJ가 31일 서울 강남에 위치한 코엑스 C홀에서 2014 JYJ 멤버십 위크(2014 JYJ MEMBERSHIP WEEK) 개막식을 열고 팬들을 맞이했다.
박유천은 "'JYJ theater'라는 장소가 있다"며 "앨범 뮤직비디오 재킷 촬영과 멤버십 위크 준비하는 비하인드 스토리를 영상으로 만들었다"며 "우리도 재미있게 봤다"고 말했다.
이어 박유천은 "팬분들이 보시면 많이 웃고, 마음이 따뜻한 느낌을 받을 것 같다"고 전했다.
JYJ 멤버십 위크는 지난 2012년을 시작으로 올해로 3번째를 맞이했다. 신선한 기획과 진정성 있는 소통형 팬 서비스를 지향하며 한류 문화 콘텐츠의 새로운 방향을 제시한 사례로 긍정적인 평가를 받아왔다.
이번 행사는 5000여 평의 공간에서 ‘JYJ 음악의 모든 것’이라는 테마 아래 꾸며진 만큼 JYJ의 음악을 즐길 수 있는 클럽과 새 앨범의 뮤직비디오 및 재킷 촬영 세트장, JYJ가 그동안 공연 및 뮤직비디오 등에서 선보였던 의상 600여점을 전시해 놓은 드레스룸 등 JYJ와 관련된 모든 것을 만나볼 수 있다.
JYJ 멤버십 위크 오는 7월 31일부터 8월 3일까지 총 4일간 개최된다.
사진=노진환 기자(myfix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