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 김**씨(46세), 주식투자를 한지 벌써 1년이나 되었으나 테마주와 급등주로 대거 손실을 보더니 급기야 6월달 들어선 계좌가 반 토막 나는 상황에까지 이르렀다. 현재 김성태씨는 지인의 소개를 통해 알게 된 주식데이에서 빠르게 원금회복을 이루고 있다.
“다른 종목들은 급락이다 뭐다 해서 공포 분위기인데, 비중을 늘려 집중적으로 매수한 ‘컴투스’는 빠지기는커녕 되려 상승추세를 타는 거에요. 덕분에 손실권을 무사히 넘겼고, 20%가 넘는 수익까지 챙기고 있어요. 만약 혼자서 매매했다고 생각하면 지금도 아찔합니다.”
▶ “7월은 반등 장이다!” 1억 만들 절호의 찬스~!
▶
‘VVIP 클럽’은 “6월 시장처럼 시장이 불안할수록 세력성 자금은 확실한 상승 모멘텀과 강력한 이슈거리가 될 수 있는 재료를 가지고 있는 종목으로 쏠리게 되어 있습니다. 하락 장에서의 매집은 시장이 반등 장으로 돌아섰을 때, 다른 종목보다 훨씬 탄력적이고 강력한 상승추세를 그리며 급등할 수 있는 원동력으로 작용합니다.”라고 분석했다.
“급락 장 뒤에 찾아오는 반등 장은 대부분의 종목이 오르기 때문에 누구나 쉽게 수익을 낼 수 있습니다. 하지만 <다른 종목들이 5% 오를 때 10%~15% 오를 종목! 단순 기술적 반등이 아닌 상승추세를 가지고 크게 먹을 수 있는 종목!> 을 추려내어 매매하는 것이 진정한 실력이라 말씀 드리고 싶습니다.”라며 현재 강한 자신감을 내비쳤다.
“손실을 빠르게 회복하고, 고수익을 내려면 이처럼 하락 장에서 매집된 강력한 재료를 가진 종목을 찾아 매수해야만 합니다. 크나 큰 손실로 인해 시름에 빠져 있을 투자자들을 위해 오늘 주식데이 ‘VVIP 클럽’에서 이와 딱 떨어져 맞는 종목을 추천하고자 하니 매수해 보시기 바랍니다.”고 당부의 말을 남겼다.
▶ 원금 회복 이 한 종목이면 충분하다!
▶
[주식데이 문의 : 1661 – 5339]
[주식데이 ‘VVIP 클럽’ 관심종목]
로보스타, 유성티엔에스, 동진쎄미켐, 카스, 이루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