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새 금토드라마 ‘연애 말고 결혼’(극본 주화미, 연출 송현욱)이 2화 방송을 앞두고 있는 가운데 현장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했다.
‘연애 말고 결혼’은 결혼 하고 싶은 여자 '주장미(한그루)'와 결혼 하기 싫은 남자 '공기태(연우진)'의 계약연애 로맨스를 그린 16부작 코믹 로맨스. 삼대독자 장손으로 집안에서 억지로 결혼을 강요 받는 결혼질색남 '공기태'가 집안의 결혼 의지를 포기시킬 목적으로 절대 집안에서 허락할 것 같지 않은 여자 결혼집착녀 '주장미'를 애인으로 소개하면서 벌어지는 계약연애 로맨스를 그린다. 첫 방송 이후 자신의 감정에 솔직하고 사랑에 올인하는 한그루와 그녀와 정반대되는 연우진의 남다른 밀당 케미가 많은 호평을 낳았다. 또한 주연배우들의 호연과 톡톡 튀는 캐릭터들의 향연이 재미와 공감을 동시에 선사하고 있다는 평이다.
5일 저녁 8시 40분 2화를 앞두고 있는 가운데, ‘연애 말고 결혼’의 화기애애한 현장이 단번에 느껴지는 비하인드 스틸이 온라인 상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먼저 연우진(공기태 역)과 한선화(강세아 역)는 촬영 쉬는 시간이면 깜찍한 표정은 물론 브이포즈 등 귀여운 장난을 치는 다정한 모습으로 이목을 끈다. 또한, 참을 수 없는 듯 폭소만발한 연우진과 한그루(주장미 역)의 사진도 보는 사람으로 하여금 절로 훈훈한 미소를 자아내는 등 현장 스틸을 통해 배우들의 명품 연기 호흡 비결을 엿볼 수 있는 것.
특히 실제 연우진의 31번째 생일. 현장에서 생일을 맞이한 연우진은 ‘연애 말고 결혼’ 스태프들이 몰래 준비한 케이크에 깜짝 놀라며 함박 웃음을 숨기지 못했다는 현장 관계자의 전언이다. 연우진은 한그루와 함께 인증샷을 찍으며 현장에 있는 스태프들과 케이크를 나눠 먹으며 뜻 깊은 생일 파티를 보내기도.
화기애애한 현장만큼 오늘 방송하는 ‘연애 말고 결혼’ 2화에서는 악연으로 만난 ‘결혼집착녀’ 한그루와 ‘결혼질색남’ 연우진이 계약 연애 로맨스를 시작하면서 흥미진진한 스토리가 안방극장을 찾아갈 예정이다. 연우진은 결혼할 여자를 데려오지 않으면 살고 있는 전셋집을 빼버리겠다는 어머니의 협박에 다급해져 한그루에게 계약연애를 제안하게 되는 것. 또한 연우진은 한그루에게 비겁한 이별을 선택한 전 남자친구 허정민(이훈동 역)에게 복수할 수 있는 남다른 ‘밀당 연애 교습’을 선보이며 유쾌하면서도 무한 공감을 자아내는 스토리를 전한다.
한편 tvN ‘연애 말고 결혼’은 한그루, 연우진, 정진운, 한선화, 허정민, 윤소희 등 개성 넘치는 라이징 스타들의 열연과 결혼에 관해 각기 다른 생각을 갖고 있는 6인 6색 캐릭터들이 시청자들에 공감을 선사하며 화제 속에서 첫 방송을 시작했다. 매주 금, 토요일 저녁 8시 40분 방송된다.
연애말고결혼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연애말고결혼, 비하인드컷 공개 2회 궁금" "연애말고결혼, 2회도 본방사수" "연애말고결혼 연우진 한그루 잘 어울려" "연애말고결혼, 벌써 기대되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