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보증기금은 고객센터가 한국표준협회로부터 KS서비스 인증을 획득했다고 4일 밝혔다.
기보 고객센터에서는 상담원 20명이 하루 평균 2000여건의 보증·벤처·이노비즈 업무안내, 고객만족도조사, 녹취시스템을 통한 무방문기한연장 등의 업무를 수행하고 있다.
기보 관계자는“앞으로도 고객서비스 혁신을 통한 고객들의 다양한 요구와 목소리에 귀 기울이는 고객중심의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기술보증기금은 고객센터가 한국표준협회로부터 KS서비스 인증을 획득했다고 4일 밝혔다.
기보 고객센터에서는 상담원 20명이 하루 평균 2000여건의 보증·벤처·이노비즈 업무안내, 고객만족도조사, 녹취시스템을 통한 무방문기한연장 등의 업무를 수행하고 있다.
기보 관계자는“앞으로도 고객서비스 혁신을 통한 고객들의 다양한 요구와 목소리에 귀 기울이는 고객중심의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