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액제 가입 고객, 데이터통화료 외 추가비용까지 무료
SK텔레콤은 무선인터넷 정액제에 가입한 고객들이 네이트에서 뉴스, 동영상, 벨소리, 사진 등 다양한 인기 콘텐츠를 무료로 즐길 수 있는 ‘VIP Zone’ 서비스를 25일부터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무선인터넷 정액제(데이터안심정액제, 데이터프리, 네이트프리) 가입 고객들은 데이터통화료 외에 추가비용 없이 원하는 콘텐츠를 즐길 수 있기 때문에 무선인터넷 이용에 대한 고객의 부담은 한층 줄어들게 됐다.
‘VIP Zone’ 은 ▲ 최신 뉴스와 스포츠 속보, UCC계열의 화제의 동영상, 주식, 날씨 등 실시간으로 업데이트 되는 정보, ▲ 실시간 TV, 인기 드라마 다시 보기, 최신 영화 예고편과 같은 영상 콘텐츠, ▲ 뮤직, 벨소리, 그림친구, 게임 등의 폰꾸미기 서비스, ▲ 쇼핑, 경매, 각종 이벤트 응모 기회 등의 활용도 높은 콘텐츠와 다이내믹한 정보들로 채워져 있어 가격 혜택 이상의 만족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VIP존 서비스는 SK텔레콤이 직접 콘텐츠제공업체(CP)로부터 구매한 콘텐츠와 CP측이 홍보 차원에서 제공한 무료 콘텐츠 그리고 데이터이용량을 기준으로 정산하는 콘텐츠 중 인기 높은 콘텐츠들로 구성돼 있다.
또한 ‘VIP Zone’ 은 화면 구성에 있어서도 VIP Zone 접속 시 첫 번째 화면에서 주요 콘텐츠가 바로 노출되도록 유선인터넷 방식의 UI을 적용했고, 이미지 메뉴를 사용해 서비스 화면에 대한 주목도를 높였다.
SK텔레콤 Data 사업본부장 김수일 상무는 “무선인터넷 정액요금제 가입자들이 요금 부담 없이 다양한 콘텐츠를 즐기면서 무선인터넷을 생활 속의 유용한 도구로 활용할 수 있도록 VIP Zone을 지속적으로 보완, 발전시킬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