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누구나 ‘굿초이스’하면 아메리카노 사이즈업

입력 2014-06-20 09:51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KT는 ‘굿초이스(Good Choice)’ 캠페인 홍보를 위해 ‘커피빈’ 아이스 커피 업그레이드 및 상품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사진제공 KT
KT는 ‘굿초이스(Good Choice)’ 캠페인 홍보를 위해 ‘커피빈’ 아이스 커피 업그레이드와 상품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굿초이스는 차별화된 품질과 서비스로 고객에게 ‘최고의 선택’을 제안하고, 감동으로 보답하겠다는 약속을 담은 것이다. 이번 이벤트는 내달 13일까지 매 주말 커피빈을 찾은 선착순 3만명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KT를 이용 중인 고객은 자신의 휴대폰을 제시하면 되고 타사 고객들은 ‘굿초이스 커피빈 이벤트’를 본인의 SNS계정으로 공유하고 해당 화면을 보여주면 된다.

이벤트 참여 후 인증샷을 찍고 ‘#굿초이스’라는 헤시테그와 함께 자신의 페이스북이나 트위터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경품도 제공한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