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는 ‘굿초이스(Good Choice)’ 캠페인 홍보를 위해 ‘커피빈’ 아이스 커피 업그레이드 및 상품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사진제공 KT
굿초이스는 차별화된 품질과 서비스로 고객에게 ‘최고의 선택’을 제안하고, 감동으로 보답하겠다는 약속을 담은 것이다. 이번 이벤트는 내달 13일까지 매 주말 커피빈을 찾은 선착순 3만명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KT를 이용 중인 고객은 자신의 휴대폰을 제시하면 되고 타사 고객들은 ‘굿초이스 커피빈 이벤트’를 본인의 SNS계정으로 공유하고 해당 화면을 보여주면 된다.
이벤트 참여 후 인증샷을 찍고 ‘#굿초이스’라는 헤시테그와 함께 자신의 페이스북이나 트위터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경품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