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 태연과 엑소 백현이 출연한 태티서의 '트윙클'(사진='트윙클' 뮤직비디오)
소녀시대 태연과 엑소 백현의 열애설이 보도되자, 두 사람이 첫 호흡을 맞춘 뮤직비디오가 관심을 모으고 있다.
19일 한 매체는 태연과 백현이 지난 2월부터 4개월째 열애 중이라고 보도했다. 두 한류 아이돌의 열애설이 알려진 가운데, 백현은 소녀시대 프로젝트 그룹 태티서의 '트윙클' 뮤직비디오에 출연했던 사실이 눈길을 끈다.
티파니, 서현, 태연이 뭉친 태티서가 2012년 4월 발매한 '트윙클'의 뮤직비디오에는 엑소 찬열, 카이, 세훈, 백현이 모습을 카메오로 등장했다. 이 가운데 태연과 열애설의 주인공인 백현은 태티서와 같은 미용실을 찾은 손님으로 분했다. 백현은 자신의 머리를 만지며 상큼한 미모를 과시했다. 이어 화면에는 파마를 위해 머리를 말아올린 태연이 설레는 듯한 표정을 지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태연과 백현이 첫 호흡을 맞춘 뮤직비디오를 접한 네티즌은 "태연 백현 열애설, 이렇게 보니 잘 어울리네", "태연 백현 열애설, 이 때부터 인연은 시작된건가?", "태연 백현 열애설, 이 때부터 태연이 백현을 점찍은건가?", "태연 백현 열애설, 귀여운 커플이네", "태연 백현 열애설, '트윙클' 뮤직비디오에 나온 두 사람이 사귈 줄이야"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