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YG엔터테인먼트 제공)
신인그룹 위너(WINNER)가 2차 티저를 공개했다.
위너의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13일 0시 공식 블로그를 통해 위너의 2차 티저 ‘론칭 캠페인 플랜(LAUNCHING CAMPAIGN PLAN)’의 이미지를 게재해 초대형 데뷔를 예고했다.
공개된 티저 이미지에는 현대적이고 세련된 느낌의 거대한 빌딩 구조물이 담겨 있다. 이와 함께 ‘위너 2014 S/S 론칭 캠페인(WINNER 2014 S/S LAUNCHING CAMPAIGN)’, ‘테스트 위크(TEST WEEK)’, ‘뉴욕 위크(NEW YORK WEEK)‘, ‘위너 위크(WINNER WEEK)’라는 문구가 적혀 있어 호기심을 자아낸다.
이미지 속 문구들이 어떤 의미를 담고 있는지에 대해 특별한 설명은 없다. 하지만 문구와 함께 구체적인 날짜가 적혀 있어 위너 데뷔와 관련된 프로모션이 진행될 것으로 전망된다.
앞서 위너는 데뷔를 예고하는 티저 영상 ‘더 비지터(THE VISITOR)’를 11일 공개했다. 패션 필름을 연상시키는 독특하고 몽환적 분위기의 티저 영상을 통해 위너는 한층 성숙해진 멤버들의 모습을 선보였다.
YG에서 8년 만에 선보이는 남성그룹 위너는 지난해 방송된 엠넷 서바이벌 프로그램 ‘후 이즈 넥스트: 윈(WHO IS NEXT : WIN)’과 엠넷 ‘위너TV’를 통해 각자의 매력과 음악적 성장 과정을 선보인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