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은 13일 진행된 2014년도 1분기 실적 컨퍼런스콜에서 “2분기 성장율은 검색광고는 2분기에 전년대비 유사한 수준을, 디스플레이광고는 전년동기대비 10% 이상 성장할 것으로 예상한다”며 “PC의 경우 2분기에 월드컵, 지방선거 등의 행사가 있어 성장세는 1분기보다 나아질 것 같다”고 말했다.
e스튜디오
다음은 13일 진행된 2014년도 1분기 실적 컨퍼런스콜에서 “2분기 성장율은 검색광고는 2분기에 전년대비 유사한 수준을, 디스플레이광고는 전년동기대비 10% 이상 성장할 것으로 예상한다”며 “PC의 경우 2분기에 월드컵, 지방선거 등의 행사가 있어 성장세는 1분기보다 나아질 것 같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