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은 1일 인터넷뱅킹과 스마트폰뱅킹 이용 성향이 높은 고객을 대상으로 고객관리 활동을 수행하는‘온라인 금융센터’를 출범했다.
대상 고객 여부는 KB국민은행 홈페이지 로그인 시 확인할 수 있으며 하반기까지 파일럿 방식으로 고객관리 효과를 검증 후 점차 확대할 예정이다.
온라인 금융센터는 ‘온라인상에서도 영업점 수준의 고객관리(Care)서비스를 제공한다’는 고객중심 경영의 스토리금융 일환으로 출발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온라인채널 이용고객의 가치증대를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라며 “앞으로 온라인채널 전담조직을 확충하고 시스템을 고도화해 ‘온라인 금융센터’를 온라인 전담영업점으로 확대, 발전시켜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